자주하는 질문 목록

맘가게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간편하게 살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 상품을 취소/반품했는데, 카드취소가 되지 않았습니다. (클릭) 

    A. 취소/반품 카드취소 안내

     

     취소 : 주문당일 취소시 당일취소는 가능하나, 카드사 매입이후 취소시 영업일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결제 카드사 확인)

     반품 : 반품 상품 확인 후 취소처리 도와드립니다. 카드취소 시 영업일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2. Q.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클릭)

    A. 맘스몰에서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실시간가상계좌가 있습니다.

    상품 환불을 원하실 경우 1:1문의 및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 Q. 교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클릭)

    A. 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상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 1:1문의 및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단순 고객변심의 의한 교환처리는 상품 및 업체마다 확인이 필요합니다.

     (혹 변심에 의한 교환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며,신선식품은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이 불가합니다.)

  4. Q. 주문한 상품금액보다 실수로 더 입금을 했는데 환불 받을 수 있나요? (클릭) 

    A. 맘스몰은 카드결제, 실시간 가상계좌로 결제가 이루어지다 보니, 따로 추가로 입금한 금액에만 대해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맘가게  고객센터로(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