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목록

맘가게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간편하게 살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 탈퇴 후 다시 회원가입 시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 가능한가요? (클릭) 

    A.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부탁드립니다.

  2.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클릭)

    A. 회원탈퇴 방법

    로그인 후->정보수정에서 탈퇴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회원탈퇴 완료 시 맘스몰 서비스 권한이 삭제되며, 구매회원 정보를 위해 회원가입 따른 사용자 정보는 1년동안 보관됩니다.
    -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거래기록의 보전 등)에 의거 탈퇴시 주문정보는 5년간 보관됩니다.

     

     

  3. Q. 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ld)를 변경할 수 있나요? (클릭)

    A. 회원 아이디/비밀번호 관리 안내

     

    아이디 변경 안내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하실 경우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합니다.(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 불가)

     

    비밀번호 변경 안내

     

    -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4. Q.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클릭)

    A. 회원정보 변경 방법

    로그인 하신후, 오른쪽 상단 (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언제든지 수정 가능 하며, 수정된 사항은 즉시 반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주소 및​ 연락처는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즉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 회원가입 시 등록했던 회원 ID 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5. Q. 회원가입 시, 나이제한이 있나요? (클릭)

    A. 맘가게 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만 14세 이상이 되어야합니다. 

  6. Q. 회원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클릭) 

    A.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방법

     

    로그인 화면에서 하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 이름/이메일주소 입력 후 이메일로 약 3분 후 임시 비밀번호 전송

     

    확인 후

    아이디/임시 비밀번호 입력 후 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을 경우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