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목록
맘가게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간편하게 살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 목록
-
Q. 품절인 경우 주문은 언제 가능한가요? (클릭)
A. 품절상품의 대략 2~3일 내에 입고가 됩니다.
정확한 입고일자는 본사에서 업체를 통해 입고일자 여부를 확인하고 처리가 됩니다.
맘가게 고객센터 1899-453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마감 및 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클릭)
A. 맘스몰은 상품 신선도와 좋은 품질을 위해서 업체에서 바로 당일 배송됩니다.
주문마감과 배송시간은 업체마다 각각 다르므로, 정확한 주문마감과 및 배송시간은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마다 하단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Q.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클릭)
A.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위해 따로 상품 전화주문은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주문도중 구매 프로세서가 어려우시거나 하시면,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에서
상품 주문까지 친절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비회원도 상품주문이 가능한가요? (클릭)
A. 맘스몰은 회원제 쇼핑몰(폐쇄몰)로 비회원 상품주문이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클릭)
A. 맘스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신선한 상품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구매하실 경우 단품만 구매 가능하며,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수령할 배송지정보와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
Q. 상품 주문이 안됩니다. (클릭)
A. 주문 중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거나, 고객센터 1:1문의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 운영시간
- 평일 : 09:00 ~18:0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
Q.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클릭)
A. 로그인 하신 뒤,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나의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