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목록

맘가게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간편하게 살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 품절인 경우 주문은 언제 가능한가요? (클릭)

    A. 품절상품의 대략 2~3일 내에 입고가 됩니다.

     

    정확한 입고일자는 본사에서 업체를 통해 입고일자 여부를 확인하고 처리가 됩니다.

    맘가게 고객센터 1899-453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Q. 주문마감 및 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클릭)

    A. 맘스몰은 상품 신선도와 좋은 품질을 위해서 업체에서 바로 당일 배송됩니다.

     

    주문마감과 배송시간은 업체마다 각각 다르므로, 정확한 주문마감과 및 배송시간은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마다 하단 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Q.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클릭)

    A.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위해 따로 상품 전화주문은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주문도중 구매 프로세서가 어려우시거나 하시면,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에서

    상품 주문까지 친절하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Q. 비회원도 상품주문이 가능한가요? (클릭) 

    A. 맘스몰은 회원제 쇼핑몰(폐쇄몰)로 비회원 상품주문이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5. Q.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클릭) 

    A. 맘스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신선한 상품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구매하실 경우 단품만 구매 가능하며,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수령할 배송지정보와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6. Q. 상품 주문이 안됩니다. (클릭)

    A. 주문 중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맘가게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거나, 고객센터 1:1문의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 운영시간

    - 평일 : 09:00 ~18:0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7. Q.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클릭) 

    A. 로그인 하신 뒤,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나의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