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목록
맘가게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간편하게 살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 목록
-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클릭)
A. 맘스몰은 현재 상품 신선도를 위해 위탁배송(업체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체마다 배송비가 다르므로 상품상세 배송비와 상세이미지 하단에 배송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비관련에 대하여 1:1문의 및 맘스몰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Q.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클릭)
A. 쇼핑몰 내에서 따로 배송일 지정은 불가능하나, 맘스몰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배송일을 업체에 확인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배송 받는 시간을 지정할 수있나요? (클릭)
A. 메모에 따로 남겨주시면, 업체에서 참고해 전달은 드리도록 하지만
배송기사와 배송경로와 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시간지정은 따로 불가능합니다.
-
Q.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하나요? (클릭)
A.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
산간지역에 대한 기준은 업체 및 택배사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맘스몰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Q.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클릭)
A. 발송 전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발송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맘스몰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