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목록

맘가게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는 질문을 간편하게 살펴보세요.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클릭) 

    A. 맘스몰은 현재 상품 신선도를 위해 위탁배송(업체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체마다 배송비가 다르므로 상품상세 배송비와 상세이미지 하단에 배송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비관련에 대하여 1:1문의 및 맘스몰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2. Q.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 (클릭) 

    A. 쇼핑몰 내에서 따로 배송일 지정은 불가능하나, 맘스몰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배송일을 업체에 확인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Q. 배송 받는 시간을 지정할 수있나요? (클릭) 

    A. 메모에 따로 남겨주시면, 업체에서 참고해 전달은 드리도록 하지만

    배송기사와 배송경로와 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시간지정은 따로 불가능합니다. 

  4. Q.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하나요? (클릭) 

    A.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

    산간지역에 대한 기준은 업체 및 택배사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맘스몰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Q.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클릭) 

    A. 발송 전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발송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지 변경은 맘스몰 고객센터(1899-4537)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